본문 바로가기

운동 +_+ 식단 일기

[다이어트/운동추천] 서울스쿼시 강남점 일일 입장 솔직 후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약 2년전 부터 #스쿼시 를 치고 있는데요!

서울에 볼일이 있어서 혹시 운동할 곳 없나 찾다가

 #서울스쿼시강남점 을 발견했어요!

 

일일 입장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서울스쿼시 강남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길 7 지하1층

평일 07:00~23:00

주말 10:00~19:00

공휴일 휴무

*강남역 1번 출구에서 301m

 

지하 1층입니다 (저 헬스장도 지하1층인데 ,,,,,지하만 좋아하는…..ㅋ)  

 

 

 

강남역 1번 출구에서 직진하다가 국기원 사거리에서 우회전 방향으로 바로 있어요!

1번 출구에서 나오다 보면 국기원 사거리에 떡볶이 노점이 있는데요

거기 떡볶이가 아주 맛있으니 

운동 후 꼭 드셔보세요!! 

하지만 오후 4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시니 그 전에 가시길..ㅋㅋㅋ!! 

 

 

서울스쿼시 강남점

 

이렇게 아주 잘 보입니다.!

 

 

저는 일일 입장으로 간 거라 , 인포메이션 데스크로 먼저 갑니다. !

 

- 입장료+운동복+라켓 : 2만 5천원

- 입장료+운동복+라켓+레슨 40분~50분 : 3만5천원

- 입장료 : 2만원

 

(20분 단위로 코트 이용 가능하며, 저 명부에 이용자 이름 기재해야 함!

단, 코트 사용 독점을 막기 위해 20분 후에 나와서 다시 이름 적으셔야 해요!)

저는 운동복이랑 라켓이 있어서, 입장료만 지불했어용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또 한가지!!!

 

절대 절대 외부에서 신던 운동화는 신을 수 없습니다.!

이건 정말 중요한 부분이에요

밖에서 신는 운동화로 코트로 들어가게 되면 코트 바닥에 아주 안좋기도 하고

신발 바닥이 미끄럽지 않은 신발을 신어야 운동 중 부상 확률이 줄어듭니다!!!

아무래도 격하게 뛰어다니는 운동이다 보니 운동화가 정말 중요해용

 

코트가 무려 5개에요!!!

 

그리고 좀 특이한게 있었어요 !

보이시나용

바로 스피닝 자전거 입니다!!!! 도대체 왜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잠깐 쉬거나 레슨 기다리시는 분들이 저거 타면서

조금이라도 더 운동 되라고 있는거 같아요

그냥 저의 느낌적인 느낌 ….?

 

 

저녁에 먹을 약속이 있었기 떄문에 아주 많이 뛰어줍니다 ^_^

 

제가 갔던날에는 체험 레슨으로 일일 입장하는 분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 

수업 후 다들 ...ㅋㅋㅋ

제대로 집으로 가셨는지 궁금합니다 

꽤 힘들어 보이셨거든요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 정도의 레슨이었던거 같네요 ㅋㅋㅋㅋ 

 

 

씻기 위해 탈의실로 갔는데 두둥!!

 

탈의실에서는 제발 맨발로 다닙시다

내 발만 깨끗하자고 아무리 실내운동화라도 좀 아니지 않습니까!!??????

이런 관리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GOOD

 

아주 많은 땀을 흘리고 이제 씻겠습니다 

일단!!!!!!!!

샤워부스가 저렇게 개인 샤워부스로 되어있어요!!!!

(직원분께 양해 구하고 아무도 안계실 때 찍었습니다)

이거 너무 신기하고 부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빡세게 운동하고 개운하게 잘 씻고

먹으러 갑니다 !

#서울스쿼시강남점

음… 재방문 의사는 ! 저는 만족해서 100프로요!

사람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관리가 딱딱 잘 된다고 해야할까

우왕좌왕 하지 않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일단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서울스쿼시가 강남에만 있는게 아니었어요! 

광화문점 / 여의도점 / 마곡점 / 가산디지털점까지 ...!! 

 

서울스쿼시라는 이름답게 일단 서울에만 있네요 

종종 방문할 거 같고...!! ㅋㅋㅋ 

조만간 또 방문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