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짱 일기 *_*

부천 만두전골 맛집 추천 개성손만두 중동점 완전 솔직후기

반응형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니피그입니다 :)

​저는.. 만두를 무척 사랑하는 

만두귀신입니다. 

만두귀신이 드디어 만두 찐맛집

만두전골 대박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부천 순천향대학교 병원

근처에 위치한

개성손만두 중동점입니다!!

 

부모님과 할머니는 꽤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저는 처음 가봤어요!

만두귀신이 여길 처음 갔다니 ..

직접 가보니

어르신들도 많고 젊은 분들도 많더라구요!

세대를 아우르는 맛집인정

 

 

개성손만두 중동점
경기 부천시 석천로95
단체석/ 포장 / 주차 가능 / 예약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예약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주차가 가능한 곳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오기 아주 좋아용 !!

주차는 건물 뒷편으로 주차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가게 뒷편으로 주차장이 있으나

약간 작은편이에요!!

 

개성손만두의 메뉴입니다

메뉴판 참 심플하죠!

만두로만 승부보겠다 이거에요

ㅋㅋㅋㅋ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 가득입니당

 

만두전골 4인으로 주문했고 ,

밑반찬으로는 단무지 무침과 겉절이가 나왔어요!

솔직히

만두전골에 여러 반찬 필요있나요

저거만 됐습니다 ! ㅋㅋ

 

 

전골 냄비 안에는 4인 기준의 만두가 다 들어가지 못해서

저렇게 따로 주시고요 .

냄비 안에 있는 만두 다 먹으면 그 때 접시에 나온

만두를 넣어 끓여드시면 됩니당!!

칼국수는 제일 나중에 알죠 ?

만두는 1인당 4개!

왕만두라 배부릅니다 ㅋㅋㅋ

 

겉절이와 단무지로

입을 워밍업해줍니다 .! .

둘 다 굉장히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특히 겉절이가 굿

겉절이 먹기 위해 칼국수 먹을 정도에요

 

일단 고기만두부터 먹어볼까요

만두 속이 아주 꽉 찼어요!!

 

부들부들하고 탱글탱글합니다

드셔보시면 알거에요 ㅋㅋㅋㅋ

 

전골에 있는 채소도 꼭 드셔주세요 .

담백하니 정말 맛있어요 !

하지만 나는 간장에 찍어먹지롱 ~_~ ㅋㅋㅋ

 

여러분 근데요 …

여기는 김치만두가 훨씬 맛있어요 ..!!

다음에 먹을때는 김치만두로만 먹을거에요 ㅠㅠ

접시에 담겨진 만두를 추가로 넣어줍니다

아! 육수 완전 추가되니까

미리 많이 끓여두세요! 나중에 칼국수도 먹어야하니까요!

 

 

아니 만두가 어쩜 저렇게

탱글할까요

만두 맛집은 역시 다 이유가 있었어요

직접 빚은 손만두 …!!

 

그래서 이렇게 맛있는거구나

감탄하면서 먹었답니다 !!

 

칼국수 갑니데이

아! 여러분

여기 육수는 약간 멸치 베이스의 육수에요!

전 좋아합니다..!

시원 담백 개운했어요 !

 

냠냠 찹찹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아니 세상에 어쩜 이런곳을

이제서야 알았다니 ㅜ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시원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부모님 /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식사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맛있게 잘 먹고 기분 좋아서

계산은 제가 했답니다

헤헷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