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아보자 #_#

캠핑 5년차가 추천하는 가성비 갑 캠핑 장비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미니피그입니다.

저는 코로나에 직격탄을 맞은 업계 종사자로

2020년부터 긴 휴직에 들어갑니다.

아.! 다행스럽게도

지금은 복귀해서 잘 다니고 있어용

 

휴직이 시작되면서

뭐 하고 지내지 생각하다

#백패킹 을 다녀볼까 슬슬 공부하다 저리 장비들을 질러 버립니다 ㅋ

하나하나씩 리뷰해볼게요!

 

 

1. #오스프리아리엘 #75리터

백패킹 시 가장 중요한 가방!! 그 자체의 무게! 무시 못합니다

튼튼하기도 해야하고 경량이어야 해요!

그래야 저렇게 짊어지고 산과 바다를 누빌 수가 있어요.

수납도 좋고 방수 기능도 탁월해서 지금도 잘 쓰고 있는 아이랍니다

추천!!!!

 

 

2. 백패킹 텐트 추천

#니모아톰2P

2번째 장비는 제가 저의 장비들 중 가장 아끼고 제일 많이 이용하고 애지중지 하는 텐트에요!

#백패킹 전용 텐트고 , 무게도 정말 가볍고 텐트 피칭 하는 것도 정말 수월합니다.

그리고 사계절용 텐트로 사용하기 적합하고 방수 기능 역시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사계절용 이기때문에 여름에는 더울 수 있어요 ㅋㅋ

#백패킹입문 하시는 분들 텐트 고민 하실 때 바로 추천 해드릴 수 있습니다.

 

 

 

3. 씨투써밋 자충매트

자, 이번엔 백패킹 시 매우 중요한 매트 리뷰합니당

매트는

에어매트 vs 자충매튼 vs 발포매트

이 3가지중에 골라야하는데 제가 자충매트를 선택한 이유는요

에어매트의 꿀렁거림이 싫습니다 저는

그리고 발포매트는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를 차단할 수가 없어요

그러면 자다가 너무 춥겠죵 ?

R밸류라고 하는 한기차단지수를 확인하고

#씨투써밋 의 자충매트를 선택합니다.!!

저는 자충매트가 좋은데 이건 정말 개인 취향이라 꼭 추천한다 이렇게

얘기하기는 어려운 부분이에요!!

 

 

 

 

<출처> 조이침낭 홈페이지

 

3. #침낭

저는 백패킹 시 가장 중요한 장비가 #침낭 이라고 생각해요

텐트 아무거나 괜찮아요

타프 없어도 되구요

가방 좀 뭐 무거우면 어떻습니까

에어매트 , 자충매트 ,발포매트여도

무적침낭 하나만 있으면 그 어떤 장비를 사용해도 끄떡 없습니다.

침낭 사진은 없어서 링크 걸어둘게요! 참고해주세요!!

 

 

 

4. #모기장텐트

혼자 저렇게 백패킹 다니다 세월이 흘러

저는 비니방구를 만나게 됩니다.

캠핑을 하고싶어했던 비니방구와 #오토캠핑 에 도전하게 됩니다.!

여름에 시작했던 캠핑이라

쉘터를 사기에는 너무 더워서 무리라 생각하여 모기장 텐트로 구매합니다.

왼쪽과 오른쪽 사진이 좀 달라요

 

처음 구매했던 원터치 스크린하우스 모기장텐트입니다.

왼쪽과 오른쪽 사진의 차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피칭할 때 아무것도 모르고

뒤집어서 이 악물로 기를 쓰고 스트링까지 고정시켜서

텐트 일으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희가 또 간과한 사실!

비오는 날 생각을 안하고 사이드 월을 구매하지 않아서

물난리를 한번 경험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바로 다음 탬핑을 위해

사이드 월만 또 별도로 구매하죠

 

왜 때문에 이렇게 흔들린건지 모르지만

또 한번 발전을 해요! 

 

 

 

5. 타프

완전 큰 왕 타프를 장만해요!!!

저렇게 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또 세월이 흐르고

추운 겨울을 대비해 쉘터 장만에 들어갑니다.

 

 

6. #비달리도화목난로쉘터

 

추운 겨울 비니방구의 로망인 화목난로 사용을 최적화된 화목난로 텐트를 구매합니당

 

 

 

비니방구가 저만큼 사랑하는

#미니화목난로 입니다

자그마한 친구 덕분에 춥지 않은 동계캠핑을 했어요!!

 

아직까지도 정말 잘 이용하고 있는 비달리도 화목난로 쉘터에요

이거 정말 가성비 갑이고 

설치하기 정말 쉽고 

정사각형 구조라서 죽는 공간없이 공간 활용도가 정말 대박입니다!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이고 ​ #오두막텐트 #의자 #테이블 ​ 새로 장만합니다 ......ㅋㅋㅋㅋㅋㅋ ​

저희가 원래 이번 겨울에 장박을 할 예정이었는데 장박하면서

갬성 캠핑으로 #벨텐트 주문하려고 했었어용

하지만.... 비용 / 시간 대비 비효율적일 것으로

판단되어 동계 감성과 비슷하게 오두막 텐트로 준비합니다 !!!

 

의자는 이렇게 준비해요 !!

아직 저저저저저저 비닐 제거 안한거 보이시죠 ?

새 거라는 뜻입니다 ㅋ

 

7.#스위스알파인클럽.릴렉스체어

 

<출처> 스위스알파인클럽 홈페이지

 

이 의자 정말 추천합니다!!!!!

손잡이로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해요

무려 4단!!!!

여기서 낮잠 / 식사 / 술 그냥 모든것이 가능합니다.

완전 추천해요!!! (저는 고릴라 캠핑에서 구매했어요 :) 

 

 

 

자 여기까지 두서 없는

캠핑 장비 리뷰였는데요 . !

다음에는 ..............

캠핑장 리뷰로 와보겠습니다.

정리가 쉽지 않네요 ㅋ_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