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짱 일기 *_*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추천 메뉴 비프로제 샐러드 파스타 후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뽀로로미니입니다 :)

저는 당분간 술은 못 먹지만 그래도

알차게 먹으며 보냈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푸드로 유명한

프레퍼스 메뉴 추천드릴까합니다!

간판부터 초록초록하니 다이어트 음식점 답네요 ㅋㅋㅋㅋ

 

프레퍼스 다이어트푸드 부천점

경기 부천시 길주로 280 프리머스 부천타워 1층 118호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55>

032-323-2220

주차/포장/배달

 

저온조리방식이라니!!

그렇다면 수비드 …?

.기대 한가득이에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입구 오른쪽으로

키오스크가 있어서 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

저는 인기메뉴 중 2개인 치킨 샐러드 파스타와 비프 로제 샐러드 파스타를 먹어봤어요!

주문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와요!

 

매장 내 테이블은 꽤 많았어요!

다이어트 하는 분들 혼자 오셔서 드시고 가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자 이제 메뉴 살펴볼까욤

 

 

1. 치킨 샐러드 파스타 (7,500원)

- 오리엔탈 소스와 잘 어우러졌던 샐러드 파스타

- 치킨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음

- 맛도리

- 맛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킴

 

오 벌써 먹음직스럽 !!! 근데 ...!! 

음 근데 파슬리 가루가 무척 많네요 ㅋ (파슬리 싫어함)

다음에는 파슬리 빼달라 해야겠어요 ㅋㅋㅋ

파스타 면 익기도 아주 적당하구요

파스타와 함께 있는 저 샐러드들이 채소 식감을 유지하고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 양도 적당하니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펩시 제로와 함께

다이어트 중 샐러드만 먹기 살짝 물릴 때

치킨 샐러드 파스타 먹으면 다시

다이어트 열심히 할 수 있을 거 같이 맛있었어요!

담백한 듯 하지만 간이 적절하니

얌얌 귯!

 

 

2. 비프 로제 샐러드 파스타 (13,900원)

- 매콤함

- 치킨 샐러드 파스타보다 훨씬 더 맛도리

-  다이어트 음식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맛있음 !!!!!

 

지난번 치킨 샐러드 파스타 위

엄청난 양의 파슬리를 보고 이번에는 빼달라고 말씀드렸어요 ㅋㅋㅋ

이번에도 함께하는 펩시 제로

고기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처음엔 소스가 별로 없는 줄 알았지만

바닥에 적절하게 잘 깔려있었고

감동

 

아니 여러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파는 맛이랄까

먹으면서 너무 맛있어서 이건 절대 다이어트 음식이라

할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맛있는데 다이어트푸드라고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의심 ㅋㅋㅋ

로제 진짜 너무 맛있구요

소고기 정말 부드럽습니다

샐러드 아삭한 식감 여전히 살아있구요

정말 대박 꿀맛도리

 

파스타/ 샐러드 / 고기 조합으로 와아앙

세상 맛있다

그냥 맛있다라는 말만 나와요

 

로제 소스라 그런지

좀 꾸덕해서 ㅋㅋㅋㅋ

그릇에 양념이 덕지덕지 ㅋㅋㅋ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없어요

 

 

마지막 한 점 남은 고기에

양념 슥슥 모아 긁어 먹은 자국 보이시나요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치킨 샐러드 파스타는 다이어트 중 뭔가 좀

색다르게 먹고 싶을 때 추천하구요!

비프 로제 파스타 샐러드는

이탈리안 음식을 먹고 싶은데 다른거 말고 그냥 혼자

로제파스타만 먹고 싶다 할때!

그 때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아니면 치팅데이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