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짱 일기 *_*

부천 신중동 전집 추천 그리고 짜글이 맛집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뽀로로미니입니다!!

이제 장마 시작이라고 합니다

모두 비 조심 하시고! 

비오는 날 늘 생각나는 전! 

신중동에 제가 아주 사랑하는 전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전도 맛있고 짜글이도 맛있는 맛집

저의 단골집 포스팅입니다!!!

전집인데요

일단 짜글이가 무척 맛있으니

짜글이부터 리뷰하겠습니당 

 

 

사진만 봐도 또 다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곳입니다...!! 

 

 

전집
오픈시간 사장님 마음
마감시간 사장님 마음 (대략 11시정도 마감)
매주 일요일 휴무

 

 

 

일단 짜글이부터 주문합니다!!

두부전을 먹을까 말까 엄청 고민하고 있었어요

왜냐면 뭔가 짜글이만 먹기에는 입에 너무

자극적일까봐

슴슴한 두부전을 먹어야하나 말아야하나

토론 중

사장님께서 밥도 있다고 하시는거 아니겠어요 ?????? 

(근데 결론적으로는 두부전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짜글이 먹으면서 맨날

밥 있으면 좋겠다 정말 좋겠다 생각만 했었는데

우리 텔레파시 통한건가여 ….?

 

 

공깃밥까지는 아니고 ㅋㅋㅋ 햇반이에요!

그래도 여러분 햇반 존맛템인거 아시죠 ??

 

한번 끓여져 나온 짜글이는

팽이버섯까지 푹 담궈서

다시 한번 푹 끓여줍니다

이미 끓여져 나와서 바로 먹어도 되는데

저는 뭔가 한번 더 푹 끓고 먹는걸 좋아해서..ㅎㅎㅎ

 

 

 

그리고 짜글이 시키면 나오는 밑반찬인데

일단 여기 사장님 콩나물 무침 솜씨가 장난 아닙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입안을 리프레쉬 해주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ㅋㅋㅋ

밥을 시키니 김치도 주셨어요!

김치 진짜 집김치 ㅋㅋㅋㅋㅋ

절대 비비고 아님

새송이 버섯 / 애호박 / 감자 /두부 / 팽이버섯/ 돼지고기까지

튼실하고 알찬 재료로 가득했던 짜글이

 

떠껀한 흰쌀밥 오픈

 

무적조합입니다

흰쌀밥 + 짜글이 +김치

 

비오는 날 먹는 짜글이를

소주 없이 먹을 수 없어 

처음처럼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사장님 햇반 함께 할 생각하신거 (햇반 주문시 2,000원 추가)

정말 맛둥이스러운 생각이셨습니다

감사해요

 

 

그리고 전집 답게...! 여기는 

전도 무척 맛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추천하는 건 바로바로 ..! 

 

두부전입니다...!!! 

 

여러분

두부전은 무조건 시키세요

그냥 단백질이니 ..! 

쫌 더 먹어도 괜찮잖아요 .. ?ㅋㅋㅋ 

 

짜글이와 함께 먹으면 

그냥 ...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오늘부터 비가 무척 많이 내린다고 하는데

비오는 날 

전집에서 소주한잔 어떠세요!! 

 

짜글이도 무조건 주문하셔야 합니다~!! ㅋㅋ 

 

 

모두 비조심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