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짱 일기 *_*

보라매 맛집 점심 메뉴 추천 오지상가츠 리얼치즈 오지상돈가츠 후기

반응형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점심 뭐 드시나요!!!

돈가츠 어떠신지 ..?

회사근처 최애 돈가츠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오지상가츠입니다!!

 

 

보라매병원역 2번 출구에서 가깝고

보라매공원 근처

아카데미 상가 2층에 위치했구요!

 

갔는데 ..!!

만석으로 완전 웨이팅했어요 ㅋㅋㅋ

남자분들의 소울푸드 1위

돈까스 맞더라구요

 

그래도 회전율이 느린 음식은 아니라

5분정도 대기 후 입장할 수 있었어요 !

 

저는 보고 잴것도 없이

리얼치즈 오지상돈가츠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한 동료분들은

등심정식과 떡볶이 돈가츠!

자 메뉴 하나씩 보시죠

 

음식이 나오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저의 리얼치즈 오지상 돈가츠입니다.

보이시나요 저 풍요로운 치즈들이 ..?

 

풍부한 저 치즈 좀 보세요...!!

 

다른 메뉴의 돈가츠 물물교환

왼쪽 네 조각은 등심돈가츠인데

아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치즈 돈가츠는 그냥 기절 …

 

 

요즘 채소가 은근 너무 좋아서

오리엔탈 소스 챱챱 뿌려서

먹어줍니당

 

돈까스 소스 역시 굿굿

 

굉장스럽게 맛있었던

리얼치즈 오지상가츠

강력 추천하는 메뉴입니당

그리고 다른 메뉴들도 한번 살펴볼까요!

 

등심돈가츠 + 미니우동의 세트 메뉴에요!

저기 저 등심가츠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우동은 그냥 우동맛이에요 ㅋㅋㅋ

 

 

무난한 돈까스를 드시고 싶다면

이걸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 메뉴

아 이 조합은 무적입니다

 

이거 괜찮습니다

특히 저 떡볶이가

옛날 떡볶이 스타일이고

많이 달달한 떡볶이가 아니라서

돈가츠랑 먹기 매우 좋은 궁합이었어요!!

 

 

다이어트 중간 힘들 때

제가 한번 다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만 살짝 봤는데 맛있었구요

이 메뉴 주문하신 동료분도

오! 맛있다 이러셨어용

떡볶이 러버들 추천합니다

 

 

 

보라매 공원 맛집으로 완전 인정합니다

 

하지만 여자분들 기준으로

양은 조금 많은 편이었어요

아무도 싹싹 비우지 못함 ….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더 많이 먹어보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