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짱 일기 *_*

신중동 쌀국수 맛집 추천 롯데백화점 중동점 더밥집 TBZ 푸드코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니피그입니당

지난 주말 .. 장마가 오기 전 

무척 더웠던 기억 나시죠 ..ㅋㅋㅋ 

이제 백화점 푸드코트로 진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더울 땐 백화점이 짱이지

그래서 오늘은 롯데백화점 중동점

푸드코트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더밥집 롯데백화점 중동점
경기 부천시 길주로 300 지하1층

 

 

롯데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곳입니다.!

지나가다가 봤을때는

그냥 밥집

즉,

한식집인줄 알았는데요

 

이렇게 동남아 음식이 있는 곳 이었더라구요!!

바로 메뉴판부터 보실까요

 

적당한 종류의 메뉴

- 매운 양지 쌀국수

- 쌀국수(중) + 등심돈까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알레르기 유무와 원산지 표기 되어있는거

보는데 굉장히 안심되는 느낌이고

빨리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춰 먹어서

사람 한명도 없는 푸드코트 테이블 찍을 수 있었어요

 

 

매운 양지 쌀국수가 먼저 나왔고

국물 꽤 빨간편이었고

매운 고추 / 레몬 / 숙주가 따로 나왔어요

 

저는 레몬 넣은걸 별로 안좋아해서 ㅋㅋㅋ

숙주만 조금 더 넣었구요

이미 매운 쌀국수라

고추는 따로 넣지 않았어요!!

 

고추 추가 안해도 충분히 맵싹합니다!!!

먹다보면 얼얼하니 매워요 ㅋㅋㅋㅋ

 

 

여러분

이 쌀국수는 꼭

술마신 다음날 드시러 가세요

해장용으로 진짜 대박입니다!!!!

내 몸안에 남아있는

알콜들이 맵싹함으로 인해

모공을 통해 배출되는 느낌이에요

국물이 정말 깊고 맛있게 매콤합니다

단, 매운걸 못드시는분들은 주의!!!

 

큼직한 고기가 듬뿍!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당!

 

술 마신 다음날 해장하러

무조건 찾아가서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베트남 전문 음식점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메뉴는

쌀국수(중) + 등심돈까스 입니다!!

일단 기본적인 쌀국수가 맛있어서

매운 양지 쌀국수도 맛있었던거 같아요!!

 

 

돈까스는 두꺼운 돈가츠 스타일이 아닌

일반적인 얇은 돈까스인데

튀김옷 두껍지 않고 얇아서 좋았어요!

쌀국수랑 먹기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직원분께 고수도 따로 요청하면

저렇게 담아 주십니다!!

돈까스도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너무 맛있어서

스리라차 + 해선장 소스와 함께

먹으니 왕맛도리

오늘도 싹싹 아주 잘 먹었습니다.

롯데백화점 푸드코트에

이렇게 맛집이 있었다니

심지어 쌀국수를 덥지않게!!

시원한 곳에서 먹을 수 있다니!

완전 강력 추천합니다

저 나중에 …

술 왕창 마시고 해장하러 갈거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