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짱 일기 *_*

경주 여행 아침 메뉴 추천 교리김밥 봉황대점 김밥과 교리국수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경주 여행기

맛집 리뷰 시작합니다우!

경주에 가면 먹고 싶었던 메뉴 중 하나인

바로 교리김밥!!

 

교리김밥은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

저는 숙소와 가까우면서 대릉원 / 황리단길과도 인접한

봉황대점에 다녀왔습니다

 

 

 

교리김밥 봉황대점
경북 경주시 태종로 746
목요일 정기휴무
09:30-20:00 <14:00-15:00 브레이크타임>

 

 

 

오픈 아침9시 30분 !

웨이팅 맛집이라길래 오픈런 고고

9시 30분 맞춰 도착했을 때 모습입니다

이미 10팀 정도 대기더라구요! ㅋ_ㅋ

9시 30분 땡하자마자 문이 열렸고

순서대로 들어가면서 사장님께 먼저 주문을 해야합니다!!!

줄 순서대로 주문하세요!!

먼저 자리 맡기 금지!!!

 

 

매장안에는 4인석 테이블 4개

2인석 테이블 1개

그리고 4인석 바 테이블 1개 이렇게 있었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바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앞에 분들 중 포장하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구용!!

김밥 1줄은 불가하고 2줄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 2줄 도시락

- 교리국수 1그릇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대 중

 

 

 

물과 앞접시 포크는 셀프!!

 

드디어 나왔습니다

 

 

 

비쥬얼부터 완전 맛도리스럽네요!

먹어보겠습니다

 

계란 지단이 듬뿍 들어있어서

마치 키토김밥 같았어요!!

 

와우

기본에 충실한 맛

하지만 아시죠

기본을 맛있게 하는게 가장 어려운 일 !!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잔치국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김치가 들어간 잔치국수 같은 맛이아니고

기본 멸치 육수로만 맛을 낸

아주 맛있는 잔치국수에요!!!!

약간 칼칼한듯 하면서 굉장히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해장되는 느낌!!ㅋㅋㅋㅋ

라면보다는 교리국수 드시는 걸 추천!!

 

 

반찬도 뭐 별거 없어요

그냥 단무지와 김치인데

솔직히 국수와 김밥에는 단무지와 김치만한게 없죠!!!

 

정말 푸짐한 지단 ㅋㅋㅋㅋ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크으 아주 맛있었다

 

 

 

저는 기본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나중에 경주에 가면 아침메뉴로 또 먹을 정도로

괜찮았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굉장히 무심한듯 하지만

츤데레 스타일이랄까 ㅋㅋㅋㅋ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좋았습니다

교리김밥 봉황대점 아침메뉴 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