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_+ 식단 일기

[인천/부평] 열우물경기장 스쿼시장 이용 후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코로나 시국을 맞이하면서 새롭게 가진 취미가 있는데요! 

바로바로 !! 

스쿼시 입니다!! 

 

집근에 있는 스쿼시장도 다니고 

서울로도 다니고 

무려 인천까지  스쿼시장 도장깨기 중 입니다! ㅋㅋ 

 

 

오늘은 인천에 위치한 열우물 경기장에 대해 리뷰해보려합니다 

 

리얼 찐 스쿼시 국제 경기가 열리는 곳으로

여기는 완전 정식 코트입니다 !!

 

 

주차는 경기장 내부에 있구요!

경기장 이용권을 구매 후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입니다 !

 

 

주차를 하고 스쿼시장 입구를 찾아서 들어가면

 

 

열우물 스쿼시장 이용 방법

 

 

이용권을 발권하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열우물 경기장 스쿼시장 일일 이용료는

무려 …!!

8,000원!!!

역시 정말 저렴하군요! 집 근처였다면 더욱 자주 갔을텐데 그것만 살짝 아쉽. ..

 

 

 

 

음주 후 운동 절대 금지

운동 전 충분한 스트레칭

스쿼시 전용 운동화 필수

이건 뭐 다들 기본적으로 지켜지는 매너죠 ?

매너게임!

 

 

우와 ..!

역시 정식은 달라

코트는 10가 있었구요

 

 

레벨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코트를 나눠놨더라구요

나름 코트 독점을 방지하기 위한 거 같은 …?

 

오 그리고 복식코트 처음 봤는데

정말 꽤 크더라구요 ㅋㅋ

나도 언젠가… 복식으로 쳐볼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

 

 

경기장 내부에는

매점 / 카페 / 스포츠용품점도 있구요

그래서 음료수나 커피 같은건 굳이 안사가도 될 거 같아서

저도 그냥 매점에서 음료수 사먹었어용

 

오랜만에 쳤구요 ... !

나름 3게임이나 쳤습니다..ㅋㅋㅋㅋ 

 

사물함도 굉장히

새거 같네용

 

살짝 터덜터덜해진 다리 붙들고

집에 가려는데 헬스장이랑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인천 시민 여러분

좋으시겠습니다

부럽습니다아아 

 

 

 

열우물스쿼시경기장

 

주말에 시간만 된다면 꽤 자주 이용할 거 같은 곳입니다.!! 

시설 / 이용료 모두 추천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