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_+ 식단 일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운동 추천 <플랜에이 피트니스_스쿼시장 후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에 있는 플랜에이 피트니스에 다녀왔습니다

플랜에이 피트니스에는 헬스/ 스쿼시장/ 탁구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 중 저는 스쿼시장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1일 입장 1인

15,000원 입니다!!

 

스쿼시 / 헬스/ 샤워시설 물론 다 이용가능하구요!

스쿼시 코트가 총 4개 있는데

프런트에서 가까운 이 2코트는 레슨 진행할 때 사용하시는 코트 같아요!!

그리고 자판기 있는거 너무 좋네요 ㅋㅋㅋ

하지만 현금만 가능합니다!!!

 

여기 탁구대를 지나면 

 

이렇게 스쿼시 코트가 나옵니당 

그리고 여기.. ㅎㅎ

수건 사용료가 있으니 직접 챙겨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헬스존에는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운동 기구들이 있었어요 

런닝머신도 거의 20대는 오바고 20대 가까이 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PT존이 따로 있어서 

PT 받으시는 분들은 정말 좋겠더라 싶더라구용 

 

돈 내고 수업듣는게 당연히 프라이빗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플랜에이 피트니스의 가장 큰 장점!! 

기구 사용법 키오스크가 있더라구요!! 

스트레칭 방법

기구 사용법

트레이닝 (식단관련 )

이런 것들을 키오스크에 담아놔서 저같은

헬린이들에게는 완전 꿀도움!! ㅠㅠ

 

나는 굳이 PT는 안받고 싶은데 운동 기구 사용법 몰라서

시무룩 할 때 보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심지어 다이어트 식단까지 추천이라니!! 

왠지 다이어트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 

 

 

그리고 플랜에이의 샤워실입니다. 

여자 탈의실 사진이에용 !! 

 

샤워실 안 샤워기는 8대 정도 있었던거 같구요 

무엇보다 ... 바닥이 떠껀하니 정말 짱짱 

샤워하고 나와도 추위에 떨지 않아도 됨...!! 

 

굿굿입니다 .

 

 

곳곳에 이런 안내문들이 많이 붙어있더라구용 

 

평일 06:00~24:00

토요일(공휴일) 10:00~20:00

일요일 10:00~19:00

365일 연중무휴!!

주차는 최대 2시간까지만 무료입니다

그 이후는 개인 지불!

 

 

이상..!! 

 

플랜에이 스쿼시 원정 후기였습니다!

집이랑 거리가 좀 멀어서 회원으로 다니지는

못하겠지만 이렇게 종종 1일 입장으로는

가볼 거 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