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_+ 식단 일기

[부천/스쿼시추천] 세화스쿼시 &헬스 (다이어트운동/스쿼시효과)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2년 가까이 취미로 스쿼시를 치고 있는데요! 

코로나를 맞이하고 긴 휴직 기간을 가지면서

살도 찌고 뭔가 무기력한 삶을 사는거같아서

시작했던 운동이었는데

벌써 2년이나 즐기고 있네요!! 

 

다이어트로 정말 좋은 운동으로 왕 추천하는 

스포츠입니다. 

 

그래서 제가 종종 이용하고 있는 부천 세화스쿼시를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당

 

 

세화스쿼시앤헬스

평일 : 09:00~23:00

주말/공휴일 : 10:00~18:00

(매월 1,3번째 일요일 휴무)

032-683-6750 

 

<강습비>

1개월 - 150,000원

3개월 - 360,000원

6개월 - 600,000원

1년 - 1,080,000원 

 

 

 

서해선 원종역이 생겨서 더욱 더 접근하기 쉬워졌더라구용 

 

 

저는 어차피 레슨을 받을것도 아니고

라켓도 이미 소지하고 있어서

일일 입장 금액만 지불하고 갔습니당 

1일 입장 - 15,000원 

 

세화스쿼시는 세미코트가 아닌 정식코트로서 

엄청난 고수분들이 많이 다니시는 곳이에요 ! 

 

 

언제나 주말에 가면 열심히 운동하는 분들로 

가득차있습니다 ㅎ_ㅎ

 

 

코트는 총 4개가 있어요!

레슨이 진행되는 D코트를 제외하고는 모두

게임 치는 분들이셨어요!

 

코트 안에서 게임 진행중이면

문 밖에 라켓을 고이 놔두고 앞게임이 끝난뒤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도 스리슬쩍 놔둡니다 ㅋㅋㅋ (쪼렙..)

 

 

 

 

제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에

운동도 깔짝 해줍니다 ㅋㅋㅋㅋ

솔직히 시설이나 운동기구들이

완전 신식은 아니었어요

여기는 정말 헬스보다는 스쿼시 치러 오는 곳!!

 

 

그래도 런닝머신이 코트 가까이 있어서 

런닝하면서 다른 분들 게임하는 모습 구경만 해도 좋더라구요 

 

저는 언제 날쌔게 날아다니면서 칠지 궁금합니다 ㅋㅋㅋ 

 

 

스쿼시는 날씨와 계절에 무관하게 

쉽게 접할 수 있는 운동이고 

체중감량 보장합니다 !! 

대신 운동 후 간단하게만 먹어야해요 

힘들다고 막 먹으면 저처럼 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